시럽페이 결제 하는 방법 , 11번가 시럽페이로 할인?

유용한 생활정보 2016. 2. 11. 10:20

정말 페이들의 전쟁입니다. 간편결제라는 이름으로 엄청난 xx페이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초기라 그런지, 할인이라는 명목으로 여러가지 페이들을 가입하라고 손짓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체크카드, 신용카드 방식은 보안때문에, 공인인증서, 비번의 확인절차를 통과해야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인데요.

이런 간편결제 페이들은 정말 간단하게 결제가 되는 방식이긴 한데, 역시나 보안에 좀 위험하긴 하겠죠~~


비번만 해킹 당하면, 그대로 위험하니 말입니다.

기존의 공인인증서 방식은, 비번만 해킹당했다 하더라도, 여러가지 안전장치가 있기 때문에

그나마 안전하긴한데요~~


오늘은 11번가 쇼핑할일이 있어서, 들어갔다가, 시럽페이 결제가 있어서, 좀 할인해 주어서, 한번 시럽페이로 결제해 보았습니다.

더 정확히 이야기하자면, ㅋㅋㅋ 첨부터, 시럽페이만 결제하도록 세팅을 해 두었다는 것이겠지요

다른때는 신용카드가 되어 있어서 그것을 클릭했는데, 아무리 눌러도 다른 결제방식이 안되네요.ㅋㅋㅋ

그래서, 할인도 받을겸, 가입이 귀찮지만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결제안내 버튼이 2개 있긴 있습니다. 


시럽페이를 이용하려면, 일단 회원을 가입해야 하네요~~


일단 핸드폰으로, 연락처로 인증을 합니다.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하라고 나오네요~~ 비밀번호 고민할때마다 항상 헷갈립니다.

어디는 4자리, 어디는 6자리, 어디는 특수문자 무조건 해야 하고,

어디는 10자리를 요구하고.ㅎㅎㅎ, 머리가 아주 좋아야, 이 많은 비밀번호를 외우고 다니겠습니다. ㅎㅎㅎ


귀찮아서 연속으로 했더니, 연속된 숫자 하지 말라는 안내가 뜨네요. ㅠ.ㅠ


그 다음에는 소유하신 카드를 등록 하시면 됩니다.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번 앞 2자리 



그 다음에, 아이디랑 로그인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면 된다 합니다. 


마지막, 결제 비밀번호 입력하라는 것이 나옵니다.

처음에 설정한,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휴~~ 힘드네요~~


뭐든지 새로운 방식이 나오면, 익숙해 지는데 시간이걸리네요~~

아무튼, 11번가의 시럽페이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카드등록하는게 처음에는 힘들지 몰라도, 다음에 할때는 쉽게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간편결제 시럽페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저의 글이 조금 도움되셨다면 아래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