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포인트 적립 한 걸로, 물건 구매하는 법

유용한 생활정보 2016. 2. 16. 21:34

이마트 가신다면, 요런 포인트 카드를 만드신다면, 

쇼핑할때마다 누적이 되는데요.~~


예전에는 OK캐쉬백으로 누적되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OK캐쉬백은 받아주지 않고

요런 자체 포인트 카드만 받아주는데요.

어쩔수 없이 울며겨자먹기로 발급받아, 이마트에서 쇼핑을 할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는데요.


정말 포인트 누적률은 1000원당 1점. 0.1%, 

100만원 어치 물건을 산다면, 고작 천원 포인트가 생긴다는 겁니다. -_-;

이건 뭐, 요새 껌 한통이 천원할 겁니다.


100만원 어치의 가구를 사도 겨우, 껌 한통 살돈의 포인트가 생기는 거니.. ~

슬픈 현실이네요.ㅎㅎㅎ



아무튼, 요런 누적 포인트를 인내의 정신으로 수년동안 모았더니, 4천 포인트 정도가 생겼습니다.

이 포인트를 쇼핑할때, 이야기하면, 결제 가능하다는 사실을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


알아야할 점.

쇼핑할때, 이야기하면, 언제든지 사용가능하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이라, 알음알음 나의 포인트는 사라지고 있다.

마치,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처럼, 누적을 시켜도, 2년이 지날수록 계속 빠져나가므로, 

생기면 냉큼 써야겠습니다. ㅠ.ㅠ


아무튼, 이 적립카드를 이마트에서 물건 살때, 보태서 사려고하니, 비밀번호 3회 틀렸다고, 

고객센터가서 다시 비밀번호를 재발급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캐셔 분이 그러시네요.


그래서 상품을 두고, 잠시 이마트 고객센터에 가서, 카드의 비밀번호를 세팅하고.

다시 적립한 포인트로 물건을 구매하였습니다.


수십년 동안 4천점 모으느라 죽는줄 알았네요.

정말 포인트 모아서 사용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일듯 합니다.



아무튼, 이마트포인트 적립한 점수로

물건살때 카드를 내밀면 언제든지 사용가능하십니다.^^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