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각질제거 후기 남겨요~~ 피부관리는 각질제거부터~

아무거나 이야기 2015. 7. 17. 00:36

참고로 전 남자인데요. 

여름이라 요새 태양빛이 너무 강하고, 게다가 미세먼지다 뭐다 해서 공기도 탁한것 같습니다. 

피부에 관심없이 사는 타입인데... 남자는 여자분에 비해서, 피부가 덜 연약한 편이라, 두껍다고들 하지요.. 그래서 남자는 여자피부보다 덜 예민해서, 그냥 그런대로 살고있었습니다만. 

갑자기 얼굴이 점점 거칠에 지고해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뭔가를 발라봐야겠다는 생각에..

저희 부모님께 부탁해서.. 하나 얻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필링?

FACIAL MILD FEELING... 한국어로 하자면 각질제거정도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제 피부에 맞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므로, 테스트겸 샘플을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뒷면에 보면 자세한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사용법은 무지 간단합니다. 세수(세안) 한 다음에 이거 문질러서 바른다음에, 30초 후에, 그냥 맹물로 세수하면 끝~~~ 단, 눈이랑 입 같은 민감한 부분은 피하고요...

일단 뜯고 해봅니다. 양이 샘플이라 그런지 많지 않습니다. 진짜 고양이 눈물만큼 들어있네요. 오른손으로 찍어서, 여기저기 발라봅니다.

물에서 약간 끝적한 느낌입니다. 



제 피부에 바르자 마자 무슨일이 일어난줄 아십니까?

이 각질제거제를 바르자마자, 제 얼굴에서 요런 흰색 가르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저의 각질들이지요.. 헉~~

이런것을 달고 살았다니.. 이 노폐물들. ㅠ.ㅠ 어찌어찌.... 다행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아서 다행입니다만..

피부가 뽀얗신 여성분이라면 각질이 거의 안 나왔겠죠..ㅎㅎㅎ


아무튼 가끔 이런것들 해서 내 얼굴에 있는 각질들을 제거해야겠습니다. 어느정도 빈도마다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그냥 feel 받을때? 해야겠죠..ㅋㅋㅋㅋ

이래서 여성분들이 이쁜가 봅니다. 끊임없는 피부관리로 말이죠...



바를때는 약간 미세하게 따꼼한 느낌이 나긴했지만,, 곧 세수하니.. 저의 피부가 뽀송한 느낌이 나네요..

바로 스킨을 발라보았습니다. 역시.. 조금신경을쓰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이상 얼굴 각질제거 후기를 한번 남겨보았습니다.^^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