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눈밴드차료과정 실제후기

건강이야기 2020. 10. 29. 15:31

오늘의 티눈상태
이제는 티눈밴드붙이기가
겁다네요

붙인다고
그자리에 있는게
아니라
자꾸 왔다갔다하고
반창고가 쓸리곤하고

심지어 티눈밴드약이
다른곳에 붙어있습니다

그래서 본의아니게
제거할수밖에 없네요

오늘보니
이런상태입니다
먼가 가운데 있긴한데
티눈이겠죠ㅋㅋ

손으로 살금살끔
제거하려다가
너무 아파서
따뜻한 물에 불려봅니다
그리고
살살잡아서 뜯어봅니다
바로

이게 티눈의

핵이 떨어져 나간건지
안 나간건지
핵의 떨어져나가려면
살점이 엄청파지고
살이 움푹페인다고하는데
이거 전혀
그럴것 같지는 않습니다

또 밴드를 붙여야하나
갈등하네요
게다가 연고성분이 아직
남아있어서 그런지
콕~~ 눌러보면
아프진 않습니다

일단은 그냥 지내볼
생각이네요
추후 상황을 일단 지켜봐야
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