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se 설명회 후기

창업공부 2019. 5. 21. 08:29

엠베스트SE 사업설명회를

다녀왔습니다.

 

학령인구 감소와

문이과 통합, 스마트교실의 대두로

변화하는 교육시장에서

15년 중등인강 1위업체

엠베스트가 운영하는

엠베스트SE의 사업설명회를

듣고 왔네요. ㅎㅎ

 

일단 생각나는대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막상 들어도 

시간이 흘러도 기억나는건

잘 없네요. ㅎㅎ

 

 

자부심이 대단한것 같았습니다.

500개의 가맹점을 일단

가지고 있고

1대1 개별학습, 자기공부를 컨셉으로

효과적인 반복학습을 목표로

만든것 같습니다.

스마트 tool과 엠베스트 인강으로

하는 것 같은데요

 

 

먼저 개념노트 작성을 학생에게 시키고

그 다음

풀이 노트, 오납노트 작성을 시킵니다.

 

강의를 듣게되면

20분은 개념설명

문제풀이 30분을 듣게 되는데

여러번 반복을 통해서

슷로 정리 문제풀이 10~15분 정도

개념확인 테스트를 실시

결국에는 스스로 문제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음날에는 복습확인 테스트

(보충 테스트)

를 실시합니다.

 

 

문제 풀다가 모르는 부분은

펜으로 문항을 터치하게 되면

모르는 문제 해설이

자동으로 재생되게 되는데,

강사님들이 직접 찍었다고 합니다.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SE영단어 앱도 있는데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Math+ 문제은행서비스는 

월 인당 4천400원 정도의

추가이용료를 내면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출판사별로 교과서

유형문제풀이가 들어간 부분도 있고

추후 확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초등부터 ~ 중3까지 전과목

레벨별로, 특목까지 가능하도록

되어있음

 

 

교사용 태블릿으로 채점가능

결과 저장가능

어플 무료 제공으로 

출결알림, 점수 결과 앱에서도 확인가능

또한 개인별 리포트 인쇄 가능

 

가맹을 하게되면

2박3일 동안 코칭 학습을 하게 됩니다.

요것 또한 나름 신경쓰는것 같아보이네요

 

 

가맹 330

가맹비 110(교육비 포함)

보증금은 없음 (1년에 5만원 보증보험 대체)

가맹비 110(교육비 포함)

책 판매를 하지 않고, 

엠베스트 인강 구매(강의 펜 때문에)

 

인테리어 별도 지정없고

원하시는 대로 할 수 있는데

간판 시안은 제공한다.

요새 추세는 스터디카테스타일로 함

 

 

태블릿가격은 30정도

보통 삼성 태블릿이 좋다 삼성태블릿은 40정도

 

 

개인적인 느낀점

참 잘 만들었고

전과목 체계적을 관리가 가능해서

공부방이나 소규모 학원을 운영하신다면

적합할것 같고, 브랜드파워

기타 등등 장점이 많은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