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계선불폰 가입후기 - 위너스텔 kt로 한달 전화요금 3300 원 만들기

유용한 생활정보 2016. 6. 18. 14:10
사업하시는분이나 장사하시는분들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번호를  업장에 노출하면 사생활 노출도 있고 시도때도없이 전화올수가 있어
개인용과 사업용을 분리할 필요가 있는데요

제가 많이 알아본결과 기존쓰던 폰에 번호만 추가해서 한가지폰에서
두가지 번호를 쓰는법도 있으나 역시나 완벽한 분리는 힘들더군요

그래서 공기계를 하나 구해서 하나 더 추가로  개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sk. Lg . Kt 를 사용하시면 기본요금만 만원 이상해서  ..
받는 것만 해도 요금이 상당히 나올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찾아보니
선불개통이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해서 위너스텔 에서 선불요금을 개통하였습니다


일단


 공기계가 있어야한다

공기계직권해지 가 되어 있어야한다
직접 위너스텔에 방문해야한다




이 정도  입니다

위너스텔 kt계열이라 기존 kt통신사 되는 폰만 가능하더라고요


동대문운동장역에 있는 본사를 직접방문
약간 창고같은 칸막이로 되어있습니다
ㅋㅋ  이곳이 맞나라는 생각을 잠시 1초 했지만, 간판이 맞기에 
그대로  입장


가서 선불폰 가입하려 왔다하면 신청서를 줍니다
간단하게 작성하면 됩니다
신청서 작성을 간단합니다. 개인적인 인적사항 적고 신분증 제출하면 끝

약간 복잡해봐야 공기계에 넘버적는 정도겠네요ㅋㅋ 


저는 선불 요금제 중에서, 제일  저렴한 well슬림  요금제 를 했습니다. 
받기만 할 거거든요
부가세 합쳐 3300 원 입니다ㅋㅋㅋ
그러면 요런 유심침 받고 바로 공기계에 장착하면 끝

간단하죠
바로 개통됩니다

바로 전화가 안되길래 전원을 한번  껐다켰더니
되네요ㅋㅋ

선불폰이라 한달에 한번 갱신하긴해야지만
한달 3300원에   공기계사용이라 만족합니다

혹시 공기계있으신분이라면
대한민국 최강 최저 요금 가입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상담전화도 대단히 친절하고
직접 방문해서도 친절해서
대만족 입니다
솔직히 알뜰폰 업체 사용해본적이 없어
불안함이 없지 않았는데
막상 가서 해보니
좋네요

공기계하나 챙기셔서 선불폰 사용해 보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서브 폰 사용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