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이체한도 조회

유용한 생활정보 2016. 4. 9. 08:56

은행마다, 하루에 이체할 수 있는 금액이 정해져있는데요~

이걸 모르고, 송금을 했다가, 정작 내가 필요할때 못 쓰면 정말 당황스러운데요~~



그래서, 먼저 나의 이체한도를 정확히 알아야 하는데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알아보는 것이 가장 빠르겠지만요.

인터넷 뱅킹으로 쉽게 알아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접속후에~~




먼저, 공감버튼 부터 눌러주시고요.ㅋㅋㅋ

저도 알아내는데 시간이 걸려서, 그 정도의  수고했다는 노고로

공감버튼 클릭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그럼 

국민은행 이체한도 조회하는 방법~~ 갑니다요~~







오른쪽 제일 위에, (뱅킹관리)

왼쪽에 보시면 (이체한도 조회/감액)

이 보이십니다.

차례로 누르시면, 나의 이체한도 금액이 정확히 나오고

오늘 만약 이체를 하셨다면, 이체한 금액까지 나오며

얼마를 더 이상 이체가 가능한지도 계산되어 나옵니다.^^


참 편리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