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청 여권사진 어디서 찍을까요? 제뉴인다나 스튜디오

유용한 생활정보 2016. 3. 20. 01:21

송파구청 여권사진 찍을 만한 곳에 있을까요?

하기사 요즘 디지털 카메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사진관 찾기가 힘듭니다.

그래도, 여권사진이나 증명사진을 집에서 찍을수는 없는 노릇~~

송파구청 여권신청할때 여권사진 어디서 찍을까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 나마 가까운 사진관이 3개 정도 있는것 같긴 한데요

저 같은 경우는 9번 출구쪽에 있는 젠 스튜디오에 가서 찍었습니다.

그냥 막연히 10번 출구에 송파구청에 있으니까, 길만 건너면 되니 편하겠다라는 생각에~~

근데 지금 생각해 보면, 다른 사진관이나 위치적으로 다 비슷한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저 같은 경우는 젠 스튜디오에서 찍었는데요

막상 가보니, 젠 스튜디오가 아니라 제뉴인다나 스튜디오네요^^

바로 잠실역 9번출구 나오면, 더컨벤션 이라는 건물이 보입니다. 


그냥 건물 입장후에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사진관 입구가 보입니다.^^ 찾기에는 쉬우쉴 것입니다.^^

내부 사진은 찍기가 힘들었습니다. 사진찍으로 가서 일하시는 사진을 제가 찍을수도 없는 노릇이고요.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사진기랑, 컴퓨터 있고, 주인사진사 분이 혼자 왼쪽 입구에 계십니다.

여권사진 찍으로 왔다고 하니~~

거울앞에서 단정하게 한번 하라는 말씀하신후~~

거울에서 대충 단정하게 한 후에, 순식간에 사진 찍으신 후에, 처리해 주십니다.ㅋㅋㅋ


여권사진 처음찍어봐서 몰랐는데, 여권사진안에 큰 얼굴만 찍히게 하네요.ㅋㅋㅋ

원래 이런건가 봅니다.ㅋㅋㅋ 아무튼 전문가라 그러신지 일사 분란하게 해주십니다.

사진 찍은 후 잠시 포토샵으로 주근깨 좀 없애주시고 말이지요~~ 신기 신기++

순식간에 인쇄후에, 드라이로 말려 주십니다. (머리 헤어 말고요. 사진을요.ㅋㅋㅋ)


그 다음 작두 같은 것으로 깔끔해서 잘라 주시면서

6장에 1만5천원입니다~~


다른 사진관을 가본적이 없어서 서비스를 비교해볼순 없지만,

빠르게 전문가 다운 포스로 잘 찍어주셔서 만족합니다.^^





이곳도, 지나가다가 우연히 찍어 봤는데요.

이것은 얼마에 여권사진을 찍어줄까 문득 궁금해 지네요~~

비슷비슷하겠지요.ㅎㅎ

아무튼 송파구청 여권사진 찍으신다면,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사진관이 있으니

게다가 순식간에 찍어주시고 인화해 주셔서 편합니다.

한 5분 걸렸나? ㅋㅋㅋ 참 좋아진 세상입니다.^^

송파구청에서 여권 만드실 분은 혹시 여권사진 찍으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