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 국민은행 atm 어디있을까요?

유용한 생활정보 2016. 3. 13. 18:54

도대체 잠실역에

국민은행 ATM 은 어디있는 걸까요?

잠실역을 한 10분 헤맸는데 도저히 없네요.


네이버, 구글에 검색을 해보아도, 롯데월드에 있다는 말에

무시하고 계속 걸었는데


나오는 것은 

길가 옆에~~

신한은행, 산업은행, 우리은행

기타 은행만 엄청나게 발견되고~~


아니~ 돈 몇 만원 뽑기가 이렇게 힘들다니 말입니다. ㅋㅋㅋ

결국 잠실역에서 국민은행을 막연히 찾다가 다시 백 하여

롯데월드 안으로 들어갑니다.


잠실역에서 국민은행 atm기를 롯데월드 안에다가 딱 하나 만들어 놓으니. ㅋㅋㅋ

이런 어쩔수 없습니다. 아쉬우니 이거라도 쓸 수밖에요~~


일단 제2롯데월드 안으로 일단 무조건 들어갑니다. 무조건 안에 있습니다. 헐 ㅋㅋㅋ

저는 몰라서 안내데스크에 까지 물어보았는데..


무조건 롯데마트를 찾습니다. 지하1층에 있을 거예요~~


롯데마트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 끝으로 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빨간색 카트들이 쫙 놓여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기저기~~ 카트의 맨 끝에 구석에 ATM기가 보입니다. 이런 이런.ㅋㅋㅋ 멀기도 합니다.

밖의 멀쩡한 대로변 놔두고, 이 안쪽까지 와서 국민은행 atm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대한민국 1등 은행 atm기가 이리 멀리 있을 줄이야.ㅋㅋㅋ



반갑다. atm기야. 사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이네요~~



막상 알면,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모른 상태에서 막연히 잠실역에 국민은행 atm기 있겠지란 생각에 무작정 걸어가보니 절대로 못 찾겠더라고요.

대로변에 하나정도 국민은행 atm기 있었으면 참 좋았을뻔 했는데 말이지요.


아무튼 저의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