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한돈 시세 가격 요새 얼마일까요?

유용한 생활정보 2016. 3. 20. 01:52

제가 금은방 하는 사람도 아니고

귀금속에 대해서 전문가도 아니고, 

뭐 시세야 그때그때 바뀌는 거겠습니다~~


금 한돈 시세 가격 검색해 보면,

웬 죄다 광고글들 뿐인건지.ㅋㅋㅋ

자기 금은방 좋다, 금사라는 광고만 도배가 되어있네요.ㅋㅋㅋ



그래서 금이랑 전혀 관계없는 일반시민 제가, 한번 금은 방에 가서 직접 물어보았습니다.

요새 금 시세가 얼마인가요?


금 한돈 시세 얼마이지요? 라고요~~


요새 금 한돈은 18만5천원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