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끄는 특이한 지하철 광고

마케팅MARCKETING 2016. 2. 8. 20:40

지하철에서 환승할때 주로 뭐하시나요?

스마트폰을 보시는 분도 계시고,

음악 듣는 분도 계시고,

그냥 가만히 계시는 분도 계시는데요~


그런데, 지하철 탑승화면에 눈이 안갈수가 안갈 수가 없습니다.

그 스크린도어 화면에 있는 광고는 자꾸 눈이 가기 마련인데요~


오늘 아주 신기한 지하철 광고가 있어서 한번 포스팅할까 합니다.

바로 이 광고 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광고 같지만요..



잠시후 사람들이 지나갈때 보면, 뭔가 차이를 눈치 채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바로 저 광고판의 선글라스가 거울처럼 만들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지나가는 사람이 거울에 비춰서 보인다는 사실..ㅎㅎㅎ



좀 아이디어 기발하지 않나요? 시선을 끄는 광고판입니다.

붐비치라는 게임에서 만든것 같은데.

갑자기 붐비치라는 게임이 궁금해 지네요.

그래서 지인한테 혹시 아냐고 물어보았더니,

클래시오브 클랜 만든 게임회사에서 붐비치라는 게임을 만들었는데

상당히 재미있다고 하더군요.ㅎㅎㅎ



갑자기 게임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긴하네요.ㅎㅎㅎ

이런 광고 눈에 띄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