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Essence HR 2094 세척할때 분리방법

유용한 생활정보 2016. 1. 12. 18:05

집에 필립스 제품의 믹서기가 있는데요.

Essence 에센스라만 적혀있는. 약간 큰 믹서기 입니다.

사용설명서는 존재하지 않고요~




세척을 위해서, 본체의 유리부분과 밑부분의 톱날부분을 서로

분리하고 싶어했는데요

아무리 해도 안되는 겁니다.

그래서 검색에 검색을 통해서, 자료도 없는걸 뒤져뒤져서 결국..

이 필립스 제품의 모델명이 HR 2094 라는 것을 알아내었습니다.

그런데 결국 분리하는 내용이나 그런 자료는 없다는 사실.


그런데, 이 밑부분에 저기 홈에 있길래. 뭔가 누르면서 돌리면 되지 않을까 30분을 씨름한 끝에 내린 결론은??


위에 보이는 버튼처럼 생긴 저 홈은 아무 소용없이 그냥 디자인이라는 사실.ㅋㅋㅋ

그냥 힘으로 세게 돌리면 그냥 돌려진다는 사실...

이건..ㅋㅋㅋ 디자인으로 낚인 건가요.ㅋㅋㅋㅋ



아무튼 분리해서, 세척하고 말렸습니다. ㅋㅋㅋ


이상 저의 글이 조금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