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드 잔액조회 하는 법

유용한 생활정보 2016. 1. 12. 17:55

내 카드야~ 내역이 뜨거나, 

아니면 문자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는 바로바로 문자가 와서, 얼마를 썼는지를 손쉽게 알 수 있는데요~


이 키프트카드는 잔액 조회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솔직히 기프트카드라는 것 자체가 선물인데~~

그렇다고 내 명의로 제작된 것이 아닌데, 과연 잔액조회가 가능할까요



그냥 한번에 몽땅 다 써버리면 상관없겠지만,


키프트 카드를 조금씩 먹는 식량을 사 먹는데 쓰다보니ㅋㅋㅋ

과연 이 키프트 카드에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게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한번에 잔액부족하다고 거절당한 경우가 있어서, ㅋㅋㅋ

기프트 카드의 잔액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라고 무심코 생각해 봤는데

의외로 정답은 간단한 곳에 있더라고요.ㅋㅋㅋ




바로 카드에 적혀있습니다.

기프트카드 잔액 조회 하는 법은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카드번호 입력 하면 바로 잔액이 조회가 가능하더군요.

가장 간단하면서도 편리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신한카드 기프트카드라서 , 신한카드 기프트카드 번호로 전화

1544-7500

그 다음 안내 멘트에 따라 가면 됩니다.

잔액조회는 3번, 그리고 2번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카드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긴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마지막으로, 뒷면에 있는 SVC (뒷 3자리)를 마지막으로 입력하면

이제 나의 잔액이 나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사용내역조회 였습니다.


사용내역조회3-4를 해봐서,

과연 내가 얼마를 언제 썼는지를 알고 싶었는데~~ㅋㅋㅋ

저는 멘트가 자동으로 나오면서, 몇월 며칠날 얼마썼다고하면서, 줄줄이 자동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무슨 말인고 하냐면.

제가 만약 1월 5일 껌을 사고, 1월 20일날 신발을 샀다고 하면.

제가 만약 사용내역조회를 누르면.

고객님은 1월5일 껌, 1월20일날 신발 얼마 썼다 이렇게 나올줄 알았는데요~~


결과는 황당하게, 나보고 딱 날짜를 입력하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그러니까, 저보고 하나의 날짜를 입력해서 그 해당 날짜에만 사용내욕이 있으면 가르쳐주고 없으면 없다는 식으로 나옵니다.

약간 어이가 없더군요.ㅋㅋㅋ

제가 물건을 몇월며칠날 기억하고 외우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말이지요.ㅋㅋㅋ

멘트에 날짜를 숫자키로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몇년도 몇월 며칠 입력해보니까, 그날은 사용 안했다고 나옵니다.ㅋㅋㅋ


무슨 날짜 사용내역 조회를 딱 1일 확인하면서, 나보고 날짜를 입력하라고 하니,,

아직 시스템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기프트카드잔액조회하는 방법

전화로 간단하게 가능하다는 것 알았네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