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할인카드 , 건당 4000원 할인되는 신용카드 추천

유용한 생활정보 2015. 11. 1. 03:22


요새 영화 한편에 1만원 정도 하는데, 보통 2명이서 영화를 보는데 2만원입니다.

물론 엄청 재미있는 영화를 봐서, 나의 2만원이 90분 동안 가치를 발휘한다면 좋은 일이겠지만.

만약 재미없는 영화를 선택해서 90분에 내돈 2만원이 날라간다면.. 헐.ㅋㅋㅋ

아깝지요 아깝습니다. ㅎㅎㅎ

역시나 재미있는 영화는 잘 없지요. 



커플들의 코스 중에서 빠질 수 없는 영화.

그래서 영화할인되는 카드를 찾곤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영화 예약 건당 4천원의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를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입니다. ㅎㅎㅎ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름은 (이마트 국민카드) 입니다.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약할때만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영화 자체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에서 직접 예약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파크에서 예약하시면 가능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하시라고, 

캡처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인터파크 접속하셔서, 영화예매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영화예약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본인이 원하시는 시간, 영화, 등등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특별히 행동하셔야 할 것은 없는데요.

6번의 결제선택에서 내가 보유한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국민카드이니까. KB카드를 선택해야겠지요. 저희 카드를 할인받으시려면 당연히 이 카드를 선택하셔야겠죠. ㅋㅋㅋ

청구할인이기 때문입죠~~



뭐~ 예약하시는 법은 일반 영화 예매사이트에서 하시는 방식과 같습니다.

다만 수수료가 1개당 500원이 발생합니다. 2편을 예매하면 즉 1천원의 수수료가 붙는다고 할 수 있죠.

저는 이번에는 2편을 예약했기에 2만원 영화비에 1천원의 수수료가 붙어서 2만1천원이 청구가 됩니다.

위에 숫자 (총 결제 금액) 21,000 원 보이시죠? ^^



할인은 결제하실때는 빠지거나 하지 않고요. 나중에 명세서에 청구가 되실때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잘 몰라서, 결제할때 건당 4천원이 빠지지 않아서 안되는 건가? 라고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나중에 한달 후에 결제 내역을 확인해 보니 건당 4천원이 할인되어 있더라고요~~ ㅎㅎㅎ




아래 캡처 이미지는 저의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예전에 할인 받은 내용의 흔적입니다. 저렇게 1건당 4천원이 할인된 것이 보이시죠?^^




즉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 영화결제한 2만1천원에서, ( 2건 ) 8천원이 할인되니

1만3천원이 되겠습니다.^^

수수료를 제한다고 할지라도, 2명이서 1만3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으니, 그런대로 쓸만한 할인임에 틀림없습니다.^^



다만, 이런 할인혜택이 무한대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1달에 2회, 연기준으로 8회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인터파크 수수료 500원, 건당 4000원 청구할인이므로,

결국 나에겐 건당 3500원의 할인 혜택이 있는 것입니다.ㅎㅎ



여친, 남친 계신 커플이시라면, 영화값만 해도 꽤 나오실 겁니다. 

일년에 8회 정도 풀로 사용하신다면, 결코 적은 혜택이 아닐것 같습니다.

1만3천원에 2명이서 영화를 보는건, 한 사람당 거의 7천원 정도에 보는 건데요. 쏠쏠 하겠죠~~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