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프리패스, 떴네요, 스키의 시즌이 다가오나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 2015. 10. 15. 19:58

서울이나 수도권에 사시는 분이라면, 수도권에서 그래도 근거리의 스키장을 찾게되는데요.

스키, 보드라는 운동이 1년내내 즐길 수 있는 운동이 아니라, 한철(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운동이잖아요. 그래서 스키장 겨울에 신나게 즐기고들 하시는데요. 그래도 요새는 스키가 많이 보편화되어서 이용인구가 많이 늘었습니다.


저도 가끔 곤지암 스키장가서, 보드를 타고 오곤하는데요.

회원가입을 했더니, 가끔 문자메시지가 오네요.ㅋㅋ

무슨 문자일까요?

바로 프리패스 판매를 하나봅니다. 





바로 요렇게~~ 왔습니다. 문자가~~

제가 물론 약간의 요약을 했습니다만. ㅎㅎㅎ

전일 프리패스 일반은 65만원 

심야 프리패스 일반 30만원

패밀리 프리패스 직계가족 3인에 135만원부터~~ 

상품별 한정판매라고 하네요~



재구매를 하시는 고객은 온라인 정회원을 눌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직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PC로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모바일이 되지 않아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1,2만원 하는 것도 아니니, 안전하게 큰 컴퓨터 모니터로 하는 것이 좋겠죠^^

031 - 8026 - 5250, 5918, 5080



아무튼, 곤지암 2번 정도 가봤는데, 나름 깔끔하긴 하더라고요~~

일단 리프트권 입장이 완전 자동이라 진짜 편하다는거~~ 이게 제일 장점이겠습니다. 

다른 스키장 같은 경우는, 종이에다가 사진 붙여서 사람이 일일이 사진 확인하는 곳도 있는데, 요기는 자동으로 문이 열리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막 사람을 받는것이 아니라, 인원수 제한이 있어서, 인원수한계 까지만 받는다고 합니다.

뭐 사람수를 제가 막 세보지는 않아서, 진짠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사람이 붐비허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어떤 스키장 행사에서 저렴한 맛에 한번 스키장 가봤는데,

정말 눈물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싼 스키장에 행사하니까, 정말 사람이 대 폭등에~~

정말 한번 탈려고 기다리는 데만도 거짓말 안하고 1시간 걸려서,,

그때 깨달은 사실하나~~ 

사람 많은 곳은 가지 말아야 한다는 철칙이ㅎㅎㅎㅎ



아무튼 프리패스, 리프트권 관심있으신 분은, 12월 겨울오기 전에, 남보다 빠른 행동이 필요할깨 일것 같네요. ㅋㅋㅋ


이상 저의 글이 조금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