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외국인도 오긴 오네요. 구글번역기로 돌린 외국인 1명..

블로그 일지 기록 2015. 4. 15. 01:22

티스토리의 기본 접속통계 하는 것을 보면, 어떤 사이트에서 들어왔는지 대충 알 수 있는데요.. 보통은 검색을 통해서 블로그를 검색들 하시잖아요. 그런데~~ 오늘 들어가 보니, 우연히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돌린 것이 있더군요...

아니,, 이 티스토리에도 외국인이 온단 말입니까? ㅋㅋㅋ


예전에 한번 구글 번역기를 달았었는데, 혹시 모를 외국인 방문객을 위해서 말이지요.. 그런데 한국 접속자수가 99% 이고, 기껏 있어봤자, 어쩌다가 미국1명, 일본 1명, 러시아 1명, 스페인1명.. 이런식으로 뜨더라고요..

게다가 스팸은 외국어로 왜이리 많이 달리는건지...그래서 결국 구글 번역기 자체를 제거했는데요..

오늘보니, 어떤 외국분은.. 한글로 된 글을 읽어 볼라고... 구글번역기를 돌리셨네요...


과연 그 외국인분은 어떻게 오신건지. 궁금하지만요..


번호 2개, 투넘버 사용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 할까요?

그글은 바로 요~~글이네요..

저의 빈약한 블로그에서 그나마 많은 분들이 검색해 오는 글은 바로 요글인데요..

역시나 이 외국분도 아래처럼 구글번역기를 돌리셨네요. 모바일로 말이지요^^

아래가 바로 그 외국인이 보신 화면입니다. 열심히도 돌리셨습니다. ㅎㅎㅎ



그 외국인이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반갑습니다. 

혹시 다시 오신다면,, 인사라고 하고 싶네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