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금통장, 진짜 괜찮은거 찾으시나요? 국민은행 스타티 통장이면 해결

재테크공부 2015. 4. 6. 19:18

내 돈을, 내가 은행에서 가져간다는데,, ATM 입출금 기계에서는 돈을 뺏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놀랄일이지요..ㅎㅎ

수백억 자산가들한테는 1,2천원은 별거 아니겠지만, 일반 서민들한테는 1,2천원도 쌓이면 정말 큰 돈이 되는 것입니다.

ATM이 입출금 수수료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는데요...요리저리 잘 찾아보시면 무료인 상품들이 있습니다.


또한 내돈 내가 넣어 두는데... 오히려 통장 만들때,, 돈을 내라는 은행....

한해에 은행에서 예대마진율로 벌어들이는 금액도 어마어마합니다. ... 소액 돈없는 서민들을 위한 정책은 잘 없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소액을 은행에 맡길때 괜찮은 곳, 추천하는 글입니다.^^


과연 내가 가진 소액, 20대 대학생이나 30대 초년생분들은 어떤 상품에 두는 것이 좋을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국민은행에서 취급하는 KB Start*t통장

읽으면 스타티 통장.. 요렇게 되겠네요^^




만 18세부터 ~~ 만 35세 사이만 가능합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이지요. 그래서 내가 넣고 싶을 때, 인출하고 싶을때 가능합니다.


휴대폰요금 같은 공과금 결제를 이 계좌로 자동이체 설정해 놓으면, 인터넷뱅킹 수수료/ATM  면제로 처리해줍니다.


가장 큰 장점은 100만원 이하까지만 4% 이율을 적용해 준다고 하니...


요새 공포의 1% 금리대로, 이건 뭐 은행에 넣어두면, 오히려 물가상승률도 안되는 시대에 살고 있는 비극적인 현실에서.

4% 준다면, 정말 감지덕지 한거지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및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