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요금 비교 한방에 총정리, 그리고 할인카드 정보도 한방에 끝낸다.

아무거나 이야기 2015. 1. 7. 20:04

겨울의 계절이 왔습니다. 스키의 계절의 왔습니다. 

스키, 보드, 눈썰매 등등 우리를 설레게 하는 스키장!!

한국이야 1년에 4계절 중 겨울에만 이용할 수 있는 계절이잖아요. 전국에 있는 스키장 많고도 많은데, 어디가 싼지 어디가 비싼지... 모르겠고....

그래도 비싼 물가에 약간이라도 저렴하면서도 시설좋은데 가고 싶은데 사람의 심정..  


그래서 제가 올 겨울 스키장 가기 전에 데이터를 뽑기 위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수고를 덜으시라는 뜻에서, 주요 스키장을 정리해 두었으니...


아래 정보는 , 주요 스키장 정보를 직접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에 정리한 자료이니, 스키장 가실분은 참고하여용^^



스키장 요령
1. 일단 스키장 정보를 수집합니다. 요새는 스노우 보드들 많이 타시니..^^
보통 거리 때문에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을 선택하지요..
2. 가격을 비교한 후에, 시설도 참고합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곳이 좋겠지요
근데 또 스키장이 너무 유명하다보면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리기 때문에, 그런걸 싫어 하시는 분은 적당한 사이즈에 한산 한 곳에 좋습니다.
3. 장비가 있으신 분은 차로 가져가시면 되지만. 요새 세상이 좋아져서 쉽게 렌탈할 수 있습니다.
4. 스키장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키장 바로 밑에 엄청나게 많은 렌탈 업체들이 있습니다.
옷, 신발, 헬멧 등등 대여 안되는게 없습니다. 밑에 가서 경쟁이 있으니까 잘 고르시면 좋은데 고르실 수 있으실겁니다. 아싸리 귀찮으신 분은 직접 스키장 안에 있는데 직접 빌려도 되지만, 편안대신에.. 가격이 좀 나갑니다(밑에 사설 렌트업체보다요...)
참고로 고글은 대여가 안 됬던거 같네요.. 뭐 없어도 되긴하지만..ㅎㅎㅎ
5. 그 다음 리프트권을 끊고 놉니다.
6. 그리고 집으로 컴백 후... 잠자기..!! ㅋㅋㅋ 이렇게 되겠지요..


 스키장 이름

 가격보러가기

 카드 할인정보

 곤지암리조트

 곤지암가격클릭

 신한카드 + 인터넷 예약하면 20% 할인가능

 

 

 정확한 시간제 리프트권으로 입장기준으로 정확히 표가 체크

 엘리시안강촌

 엘리시안클릭

 특별히 홈페이지에 할인 내용은 없네요

 

 

 

 보광휘닉스파크

 휘닉스가격클릭

 삼성카드 35%, 휘닉스 우리v카드 35%, 비씨카드 25%, 롯데카드 25%, 국민카드25%, NH카드 25%, 하나(외환)카드 25%

 

 

 

 용평리조트

 용평가격클릭

 홈페이지에 없네요^^

 

 

 

 하이원리조트

 하이원가격클릭

 비씨, 신한, 국민, 롯데, NH, 하나카드 30% 할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가격클릭

 신한, 삼성, 롯데, NH, 씨티카드 30% 할인(동반 3인 포함 ,총4명가능)

 

 

 

 대명비발디파크

 대명비발디클릭

 비씨, 신한, 삼성, NH, 국민 카드 30% 할인

 

 

 

 한솔 오크밸리

 오크밸리클릭

 비씨, 롯데, NH,신한, 삼성, 국민, 하나카드 25~30%할인 (요기는 복잡해서 정리 못하겠네요 ㅎㅎ)

 

 

 

 양지파인리조트

 양지클릭

 홈페이지 가보니 특별할 할인카드는 안 써있네요^^

   
 웰리힐리파크 웰리히리파크클릭 비씨, 신한, 국민, 롯데, 하나카드 30% 할인

 

 

 


또한 위메프 같은데 잘 찾아보면 소셜 업체에서 하는 행사들도 번개같이 뜰때가 있습니다. 그런것도 참고하시면 대박 찬스 잡으시겠습니다.

혹시나 행사있거나, 할인 정보 있으신 분은 리플달아 주시면 자료를 업그레이드 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섬세한우유의 세상리뷰!!



이상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을 눌러주시거나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