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할인 영화7천원에 보는방법

유용한 생활정보 2017. 2. 12. 23:18

영화 한편에 1만원이 훌쩍 넘고 있습니다.

결코 저렴하다고 할 수 없는데요

이럴때는 할인받는 것이나 행사받는 것을 찾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할인카드외에는 뾰족한 수가 없는데요

이미 할인포인트를 다 썼다면

다른 할인을 찾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 우연히 지하철을 지나가다보니

이런 CGV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욬ㅋ



에코데이라고 CGV랑 지하철 서울도시철도 공사가 함께 하나봅니다~~





지하철 인증사진을 찍고

화요일날 CGV에 가면 할인을 해주나 봅니다.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하철 탑승 인증사진 촬영후에 

영화 매표소에다가 제출하면

영화를 하인해 준다고 하니.ㅋㅋㅋ

지하철 타고 영화 몇정거랑 보러가도

혜택이 되는 거잖아요.ㅋㅋㅋ

CGV할인 영화7천원에 보는 방법이 이렇게 간단히 있을 줄이야.ㅋㅋ






게다가 콤보 1천원 할인도

에코데이 인증사진하면 된다고 하니 말이죠..


기간도 진짜 넉넉합니다.

2017년 12월 26일까지라면, 거의 2017년 끝까지 아닙니까.


지하철타고 영화보러 가면서

인증사진 한번 지하철 찍고

CGV에 영화보러가면


CGV할인 영화7천원에 되네요.ㅋㅋㅋ

제값주고 아깝겠습니다.

사진 한번 찍고, 영화7천원에 볼 수 있으면 괜찮은것 아닌가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