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 주차 가능한가요?

유용한 생활정보 2017. 1. 14. 02:10

모처럼 만에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이케아 옆에 있는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 지점으로 갔다왔습니다.

과연 지은지 얼마 안 되어서 넓더라고요..

솔직히 너무 넓더라고요.ㅋㅋㅋ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 주차 상황 알려드립니다^^



일단 입구로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번호 인식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좌측으로 턴해서 들어가시면 

정말 엄청 넓은 주차공간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들어갔다가 굉장히 당황했습니다.

어디다가 주차를 해아할지

너무 넓어서 어디로 가야되는지도 안써있고

듣는 풍월에 의하면 이케아랑 롯데랑 주차장을 같이 쓴다는 소리도 있고 말이죠.ㅋㅋㅋ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 주차 헤매다가.

 어디다가 주차를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ㅋㅋㅋ




에스컬레이터 쪽으로 가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랑 연결되는지라 그쪽으로 가시면 안되고



만약 롯데시네마 영화보러가셨다면

무조건 엘리베이터를 찾으셔야 합니다.


주차장에서 한참을 헤맸습니다.

입구도 많고, 하도 넓어서 말입니다.

무조건 엘리베이터를 찾으면


이렇게 5층 눌러서 올라가심 됩니다.^^

이거 엄청난 팁입니다.ㅋㅋ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 주차 시설을 넉넉하네요.

주차공간 걱정을 할 필요 없을듯합니다.

영화티켓 있으면 4시간 무료주차인 걸로 알고 있는데

심야 시간이라 그런지 제가 갔을때는 표검사를 안하더라고요.ㅋㅋㅋ


아무튼, 차 나갈때도 자동번호판 인식으로 다 기록이 남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