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제일병원 주차가능하군요~

유용한 생활정보 2017. 2. 2. 15:55

제일병원에 친구랑 같이 다녀왔습니다.

제일병원에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말이죠~

솔직히 지하철을 타고 갈까, 차를 타고 갈까 고민을 했는데


날씨도 춥고해서, 차를 끌고 가긴했습니다만.

약간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 이거 갔다가 주차는 할수 있는건지 말입니다.

충무로 제일병원 주차못하면, 갔다가

뺑뺑 도는거 아닌지



그리고, 서울 한가운데이다보니, 엄청나게 분주할게 뻔한데요

게다가 아침에 엄청 일찍 출발했기에 말입니다.

출근시간에 말이죠




역시나 출근시간이라 대박 밀리네요

가다서다 가다서다를 한참 ㅠ.ㅠ





다행히 주차장 시설은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신다면

4시간까지는 주차비 무료라고 하네요


그런데, 솔직히 넓은 지하주차장이 아니라

옛날에 건물을 지어서 그런지


엘리베이터 주차입니다.

저는 엘리베이터식 주차장은 별로 였거든요

약간 무섭기도 하고,

꺼내고 넣을때 귀찮기도 하고 말이죠




어디는 손님이 혼자 직접 넣고 꺼낼때는

무섭기도 하더라고요


그런데 충무로 제일병원 주차시설은

안내하시는 분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냥 아주 친절히

넣어주시고 꺼내주시고

편안히 갔다 왔습니다.

아주 좋더라고요~~



날씨가 추운데도 말이죠, 아주 친절히 여러분이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너무 추워서, 차 기다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했는데

바로 옆에 휴게실이 있더라고요.ㅋㅋㅋ

첨 알았습니다.

진작 알았으면 첨부터 휴게실에서 기다리는건데 말이죠.ㅋㅋㅋ


충무로 제일병원 주차가능하니

혹시 차를 가지고 가실분은

편안히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근데, 역시나 서울시내 한 가운데라 그런지

병원건물들어가는데

사이사이 협소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