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패치 비교, 같은 제품이라도 가격이 다르고, 뭔가 다르다

아무거나 이야기 2015. 6. 13. 11:46


아는 지인이 여드름 패치를 쓰는 것을 보고, 어느 순간 저도 여드름 패치라는 것을 사용하는데요.

얼굴에 조그맣게 반창고처럼 작은 것을 붙였다가, 여드름이 사라지는 뭐 그런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되게 신기하였습니다. 

여드름이란 것이 손으로 짜거나 해서 진을 빼야 하는건데, 이것을 붙이면 그냥 쉽게 사라지니 말입니다. 


처음에 제품을 고를때는 어떤 제품이 좋은지 무엇을 골라야 하는지 몰라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처음이고 해서, 3M제품이 있어서 골라보았습니다. 그리고 겉포장이 이쁜 여자 사진이어서 고른 이유도 있고요..ㅎㅎㅎ



사용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편의점에 혹시 있을까해봐서 가봐서 물어봤는데.. 서너 군데 가봐도 여드름패치를 구비해놓은 편의점은 없네요. 그래서 다른 곳을 알아 보았습니다. 다이소~~ 말이죠~~

다이소에서 2천원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24개짜리 들어있는 건데..

근데 다이소에서 산 것이 거의 다 떨어져서 딴 곳에서 샀는데요. 올리브영 인가... 그곳이요. 

포장지, 겉모습은 같은데..  약간의 차이점이 있더라고요.. 일단 다이소보다 약간 비쌉니다. 



이 제품이 올리브용에서 산 제품 안에 들어있는 것입니다. 저 분홍색이 더 붙어 있어서, 손으로 떼어내기 쉽습니다. 그래고 균 이 적게 붙을 것 같네요..

가격대가 약간 더 나가고요..



요 아래제품이 다이소 에서 구매한 것입니다. 보시면 분홍색이 없어서, 손톱으로 잘 잡으신 다음에 그냥 붙여야겠습니다.

제가 볼땐, 분홍색 붙어 있는 제품이 약간 더 늦게 출시한 제품 같습니다. 



제품을 처음 쓰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저는 같은 제품은 다른 곳에서 구입해서 서로 비교해 볼수 있는 상황이 생겼네요.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말이지요..

그러면 제품마다 가격도 차이가 있을수 있고.. 또한 가격이 아니더라도 어떤 부분에서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