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필러 개념과 생톡스?

건강이야기 2015. 5. 6. 01:47

요새 나이드신 분도 쌍커풀 수술을 많이 하는데요. 

여자의 미에 대한 욕망은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도가 지나쳐서 성형욕에 자기얼굴을 정신없이 뜯어고쳐서 나중에 부작용 때문에 고생한다면야 문제가 있겠지만... 

자신의 열등감을 약간의 성형은 필요약일 수도 있습니다. 



해서 많이들 하는것이 보톡스나 필러 같은 것인데요. 가끔 티비 프로그램에 보면 연예인의 토크프로그램에서 자주 말하곤 합니다. 



필러

볼륨감을 주는데요. 깊숙하게 패인 주름이나, 팔자주름 같은 것을 없앨때 하곤 합니다.




보톡스

Botulinum toxin이라는 신경독소를 정제해서 만든 약품으로써, 최초 발견할 당시에는 안과에서 치료목적으로 사용했었는데요, 눈가의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에 미용목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표정주름에 대단해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방쪽에서는 뭐가 있을까요?

한방쪽에는 생톡스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침술을 활용해서 체내에 소포에 대핸 스스로 자생력을 높이는 시술인데요. 피부, 근육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면서 세포들의 활동성을 활발하게 만들어 줍니다.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의 차이점은 서양의학은 매스(칼)을 대고 인위적으로 하는 것이고, 동양의학은 자연을 가능하면 거스르지 않으면서 함께하는 것인데요.



지금도 강남이나 압구정동에 가보면, 마스크쓰고 돌아다니는 여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성형했기 때문에 잠시 마스크쓰고 돌아다니는 것이지요. 자기한테 맞지 않는 무분별한 수술은 옳지 않습니다. 많이 알아본 후, 자기한테 맞는 것을 참고해서, 하더라도 부담 안되는 선에서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오히려 자연의 미가 더 아름답고 매력적인 사람도 많이 있으니까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