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계속 일본광고만 뜨네요.

블로그 일지 기록 2015. 4. 9. 06:30

내가 무슨 죄를 지었길래.. 광고로 일본광고만 뜨는 것일까요?

무섭네요.


일본의 역습이 시작되는 것인가요.. 아래는 한번 캡처를 해보았습니다.

일본어를 몰라서 뭐라 써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완상목??성네 반드시필?

중요한.. 뭐가 32%, 2등분?? 요런소리 같긴한데. 이 광고는 뭘까요? 급 궁급해지네요.



그 다음광고는 아도브 같은데.. 아도브 미국회사 아니였나요? 웬 일본 사람들이

1980.. 일러스트랑 포토샵 해준다는 건가요?


빨리 제대로된 광고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