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록일지 3탄] 페이지뷰의 역사를 새로 쓰다.

블로그 일지 기록 2014. 10. 27. 01:03

신은 저를 버리지 않았군요. ㅎㅎㅎ


제 인생 최초로 최대,.ㅋㅋㅋ

하루 페이지뷰가 1694로 찍혔네요.


이것은 저의 하루 평균 방문자수 100정도되는 17일치 분량이 한방에 들어온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날입니다.ㅋㅋ


파워 블러거분들은 하루에만 만명정도 나오시는 분한테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겠지만, 

저같은 갓 시작한 아무것도 모르는 어리버리 초보블로거한테는 이것은 정말 눈물나게 고맙네요


정말 눈물나는 사건이었습니다. 이 그래프를 보십시요. 휘황찬란한 상승을.!!!홧팅2




또한 가장 감사한 일은 무려 3분이나 저의 블로그에다가 따끈 따끈한 리플을 달아주셨다는 거지요^^

이것이 바로 소통하는 블로그의 재미인가 봅니다.


요~ 며칠 외국에서 접속해서, 아 외국인도 제 블로그 놀러오나라고 착각했었는데

결국 그것은 외국서버를 이용한 스팸 쓰레기 였던 것이었습니다.

악


지금 저의 휴지통에는 자동스팸등록으로 못 알아들을 글자 스팸들이 점점 쌓이고 있습니다. 

이 자동스팸 시스템을 요리저리 피해넘어서, 리플을 다는 놈들이 있습죠. 

아주 못알아듣는 외국어로 말이지요. 도대체 이런짓은 왜 하는건지 쩝...전 바로 응징!!!

그 리플을 바로 삭제후 차단...........


오늘은 무려 3분이나 감사하게 저의 블로그에 주옥같고 소중한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저 또한 아주아주 친절히 답을 해 드리려고 최대한 노력했습니다.

그 3분은 만수무강 무병장수 1000년만년 하시는일 되실겁니다^^




그러나 또한 역시나 내일 되면 다시 밑바닥의 시절로 돌아가는 것은 아닐까요? ㅠ.ㅠ

ㅎㅎㅎ

아무튼 오늘은 아주 뜻깊은 날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