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농협가리대점 네이버페이실패

리얼세상팁 2021. 2. 14. 08:47

네이버페이 이벤트로

5만원 이상 네이버페이결제시에

1만원 포인트 행사를 해서

농협하나로마트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일단 장을 봐야 하므로

주차공간이 있는 곳을

선정해야 했는데요

하나로마트 같은 경우는

주차장이 없는 경우가

꽤있습니다.

 

 

어디는 거의 편의점 사이즈만한 곳도 있고

대형마트 사이즈만한 곳도 있고

길거리에 약간 있는 곳도 있고 말입니다.

 

그래서 찾아 본 결과

주차가능한 하나로마트지점

 

농협가리대점

오정농협본점

경서농협 하나로마트 목동점

양재점

 

요렇게 찾아보았습니다.

 

하나로마트 농협가리대점같은 경우는

평일만 영업을 하더라고요~ ㅠ.ㅠ

주말에 갔더니 문이 닫혀있더라고요 ㅎㅎ

주차공간도 많이 협소합니다.

4~5대 정도밖에

주차할 공간이 없습니다.

아마 주차공간이 있을리가 없습니다.

저도 갔다가 없어서

뒷공간에 임시로 겨우

주차했네요

 

 

내부를 들어가보니

많이 협소합니다. 약간 편의점 사이즈 정도? ㅎㅎ

일단 네이버페이 되냐고

물어보면 직원들이 모르므로

질문은 항상 QR코드 결제

되느냐 이렇게 물어봐야 합니다.

 

QR코드 결제 되냐고 질문 하자

돌아오는 답변은 No 입니다.

 

결국

하나로마트 농협가리대점은

네이버페이 결제 안된다는 결론 ㅎㅎ

 

검색하다보니

하나로마트 양재점이 엄청 크네요

거의 이마트급으로 크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하나로마트 양재점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