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페이백 후기

리얼세상팁 2021. 2. 1. 03:02

평소와 다름없이

야놀자를 이용했는데

무슨 이벤트가

뜨더라고요


그래서 보니까

야놀자 페이백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



일단 잘은 모르겠지만,

기존의 야놀자 포인트 말고


비트코인 같은

가상화폐를 야놀자에서

만들었나 봅니다.

이름은 "밀크" 입니다.


진짜로 업비트(가상화폐거래소)에서

가서 확인해 보니까

밀크라는 것이 존재하네요



가격은 1코인등 160원 정도...



그래서 밀크코인 관련된 뭔

이벤트를 하는것 같습니다만.......


아무튼

2021년 2월 28일까지

밀크코인을 야놀자랑 연동해 두면

2021 페이백 해준다는

행사입니다.





이메일로 인증하고

코드번호 치고 해서

일단 연동을 시켜두었습니다.


개념이 아직 헷갈린데 말이죠


코인이 총 3개가 있네요

밀크코인, 야놀자코인, 야놀자포인트

밀크코인은 가상화폐에서 거래가능한것 같고

야놀자 포인트는 기존의 후기포인트 같은 개념이고


하나의 완충역할을 하는

야놀자 코인이 하나더 있네요 ㅎㅎ


이때 조심해야 할 것이

야놀자 포인트에서

야놀자 코인으로 바꿀수는 없다는 사실!!!!


그러니까, 기존의 야놀자

포인트를 가지고

밀크코인으로 바꿔서 현금화가 불가능 할것 같네요



밀크코인같은 경우는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다보니

현금화가 가능하니



기존의 야놀자포인트를

현금화가 될 가능성을 아예 차단한게

아닌가 싶네요



일전에는

야놀자에서 결제페이

[차이]도 만들더니


이제는 가상화폐까지 만드네요

대단합니다.ㅎㅎ








아무튼, 엄청난 이벤트가 있는것 같지만

결국 밀크코인 써봐라

뭐 그런 이벤트 같네요

연동을 하게 만들어놔서

밀크코인을 할 수 밖에 없네요 ㅎㅎ


아무튼, 2021 야놀자 코인 받았습니다.

한달이내 써야 해서

언능 언능 써야겠습니다.


모텔비 2천원 빼주는 효과네요



제가 받은 것은 첫 만들면

세뱃돈 이벤트로 2021포인트를 주네요


세상에 알아야 할게 너무 많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