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무료 입출금 내역 문자 서비스 , 스타알림

유용한 생활정보 2016. 5. 31. 20:07

국민은행에 갔다가.

스타알림 이라는 것이 생겼는데

한번 해보시는게 어떻냐고 권유를 받아서 한번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어플 (스타알림)

바로, 이체에 관현 입금, 출금에 관한 금액을 바로 문자로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뭐 기존에 이런 서비스가 있었는데요

한시적으로 스타알림 어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원래 이런 서비스 같은 경우는 돈주고 신청하면 월에 몇천원 정도는 나가거나

아니면 건당 비용이 청구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KB스타알림으로 이제 입출금 내역을 쉽게 받아볼 수 있겠네요.

아~ 좀 찾아보니, 문자서비스가 900원이었네요.


900원 벌었습니다. ㅎㅎㅎ


특히나 개인적인 설정은 본인의 스마트폰 설정에 가서 쉽게 바꿀수있다고 하니, 

이것도 장점인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혼자하는 스타일이라서

국민은행 갔다가, 그냥 집에서 혼자 다운받아서 알아서 하겠다고하니.

직원인증을 받아야 한다면서

직원이랑 같이 하였습니다.


뭐 아무튼, 좋은 서비스가 개발되어서 다행입니다^^

이제 입출금 내역을 문자로 무료로 쉽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