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전략실물2 결제 1만1800원~ 저 사기당했나요?

유용한 생활정보 2015. 7. 22. 09:44

휴대폰 요금이 나왔는데, 평소보다 1만원이 더 나와서~~

내가 평소보다 전화를 많이 했나? 데이터를 많이 썼나? 고민에 휩싸이며.

내역을 조회했습니다.

그런데 다날 전략실물2 ???

1만1천800원 결제??


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한적 없는데. 내가 사기 당했나? 순간 심장이 벌렁벌렁..

이거 어디다가 신고해야 하나.. 그 말로만 듣던 스팸 스미싱, 피싱 어쩌구 저쩌구 그런게 나한테도 일어난걸까..

요런 별의 별 생각이 다 납니다. 

기억을 되뇌이며, 중국에서 걸려온 보이스피싱 문자를 누른적이 있나라고 고민해 봅니다. 하~~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전략실물2 가 카카오톡으로 선물할때 내역으로 뜰 수 있다는 글을 발견..

카카오톡 선물 내역을 뒤져보기로 했습니다. 자~~ 고고

카카오톡 들어가셔서, 보시면 선물/쇼핑 부분이 있습니다.



거기들어가보니, 선물하기.. 선물함이 있네요


선물하기의 주문내역에 들어가보니.. 저기 딱~~

1만1800원 짜리 뭐가 보입니다. ㅋㅋㅋ

제가 저번달 말에 지인한테 레모나 비타민 한상자를 선물한 내역이 뜨네요.

금액도 정확히 일치합니다.ㅋㅋㅋ

카카오톡 선물결제 뭐뭐뭐 이렇게 뜨면 정확히 기억이 날텐데..

이름도 생소한.. 다날 전략실물 이렇게 해서 제가 기억을 못했네요..

그나저나 왜 이름을 전략실물 이라고 했을까요..



마치 빨리 읽으면 전략시뮬... 꼭 게임이름 같아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댓글 및 공감버튼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