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역 시계방 시계약 갈기

아무거나 이야기 2020. 11. 7. 18:57

잘쓰던 시계가
손목시계약이 다 떨어져서
시계약을 갈긴 갈아야
하는데
어디서 갈까 고민했습니다

요새는 참 시계를 안차다보고
시계방 찾기가 힘듭니다
혼자 약만
인터넷주문후

셀프로 갈까하다가
개고생한 기억이 있어서
전문가한테 맡겨야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한번 그냥 했다가
힘으로뚜껑열다가
금간적이 있었거든요ㅎㅎ

상동역 세이브존 안에
1층 금은방겸 시계방이 있네요

거기서 오천원주고 갈았네요
역시 전문가라 그런지
순식간에
정확히 가네요
이제 당분간은
시계약 걱정없겠습니다

혹시 상동역 근처
시계약 갈곳찾으신다면
한번 괜찮을듯 싶네요
그나저나 날씨 춥네요 힝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