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정수기냉장고 덕트교체 후기

아무거나 이야기 2021. 8. 28. 17:30

엘지정수기 냉장고를 쓰고있는데요
가끔 오는 정수기관리하시는분이
무료 교체서비스가있다고

엘지서비스센터에 연락해주니
엘지정수기냉장고안에있는

이름이 덕트?
플라스틱 열리는 부분
요부분이 열리면서 정수물이
나옵니다


세상에나
한 4년정도 썼는데
기존 꺼 내부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어찌이럴수가
이걸로 그동안
물을 먹었다니 말이죠

사진의 저기 플라스틱 부분을 새것으로
교체해주었습니다
내부는 엄청나게 지저분하네요ㅜㅜ
보이지 않는  내부 파이프는 얼마나
오염됬을지 말이죠

엘지정수기냉장고 잘쓰고있긴한데
이런 교체서비스 자주자주
해줬음좋겠네요

이정도 모르고 먹었다면
생수사다먹는게 위생면에서
좋을수도 있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