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280 케이스 구매후기

유용한 생활정보 2017. 10. 20. 08:30

sm-t280 를 구매하면서

그냥 쓰기에는 때도 많이 탈거 같아서

sm-t280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어떤 제품을 쓸까 이것저것 알아보니

정말 종류가 많더라고요


가장 땡기는 제품은

파리의 에펠탑디자인의

그림이 그려진 케이스가 땡기긴 하였으나

너무 튈것 같것도 같고 망설여 지더라고요.ㅋㅋ


그래도 그냥 무난한 3단으로 접어지는 제품으로다가

sm-t280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9400 원으로다가 배송비 없이 색상은 레드로 결정하였습니다.



아직 장착하기 전입니다.

물티슈로 한번 닦아주고요~



자 이제 도착한 

sm-t280 케이스 핑크~

2단으로 살까 3단으로 살까 고민을 했는데

3단이 좀더 골격이 많아서

편할것 같아서

3단으로 샀는뎅.ㅋㅋㅋ

2단으로 살걸 그랬어요.



역시 메이드인 차이나 그런지

중국어서 적혀있습니다.



안에는 스폰지가 있어서

망가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것 같습니다.



아직 장착하기 전입니다.

옆의 sm-t280 제품이랑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딱 맞을 것 같네요



뒷면도 한번 비교해 봤습니다.



이 두깨만큼 스폰지가 잘 되어있어서

파손되는데 방지해 주는듯 합니다.



자~ 드디어 장착해 봅니다.

sm-t280 케이스와 제품의 만남.ㅋㅋㅋ

오른쪽 부터 넣는게 좋네요..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약간은 세게~



잘 맞는것 처럼 보이시나요?

^^



자~ 요렇게 핑크색 sm-t280 케이스가 되었습니다.

색깔은 마음에 듭니다.

약간 튀는 색 이긴 하지만

화려한 색이기도 하지요.


3단이라 접어서 지지대로 쓸려고 했는데

솔직히 잘 고정되지는 않네요.ㅋㅋ

그냥 커버용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사이즈가 딱 맞고, 자석도 튼튼해서

잘 착 감기고 좋습니다.

참고로 뚜껑을 닫는다고

태블릿이 꺼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영상도 한번 올려보니

필요하신분은 구매에 참고해 보세용.




이상 sm-t280 케이스 실 구매 후기였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