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sm-t280 삼성 sd카드 128 장착후기

유용한 생활정보 2017. 10. 22. 15:00

갤럭시탭 sm-t280를

얼마전에 구매하였는데요


간단한 웹서핑을 하면서

대단히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0만원대에 삼성전자 제품의

태블릿으로 간단한 작업정도하기에는

저한테는 충분해서 말입니다.


그런데 이 태블릿의 기본용량이 너무 작은 관계로

sd카드가 있어야겠다는 생각에

많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호환이 잘되면서

용량도 이왕 살거 조금 넉넉한것으로

사려고 알아보니

삼성 sd카드 128 제품으로다가 결정하였습니다.


갤럭시탭 sm-t280 제품에

최대 200기가 짜리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기에


좀 무리가 가긴하지만

삼성 sd카드 128기가 제품으로다가~

항상 쓰다보면 용량은 언제든지 모자르더라고요.ㅋㅋㅋ

120기가면 사진이랑 영화는 어느정도 커버가 될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이 제가 구매한

삼성 sd카드 128기가 짜리입니다.

읽는 속도 100 , 쓰는 속도 90

class10 3 4K


좀 검색을 해보니 같은 제품인데 약간 저렴한데

중국말로 써있는 제품이 있더라고요.ㅋㅋㅋ



그냥 아무이유없이

그건 왠지 불안하더라고요.ㅋ

그래서 중국어가 없는 제품으로다가.ㅋ

microSDXC UHS-I Card SAMSUNG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CLASS10 이것은 표준규격 뭐 그런건가 봅니다.


컴퓨터 잘아는 친구들한테 물어본 결과

sd카드는 호환이 웬만한건 다 되서

상관없다고는 하나

AS 문제도 그렇고

그냥 삼성제품으로다가 하였습니다.


요렇게 디자인 빨간색에

글씨로 큼지막하게 128 EVO Plus

라 적혀있습니다.

plus 안적혀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왕 살거 plus로.ㅋㅋㅋ



8,9만원대 하는것 같네요.

갤럭시탭 sm-t280 에 장착해보니

쏙~ 잘 들어갑니다.

사진만 50기가를 집어넣어봤더니.ㅋㅋㅋ

갤럭시탭 sm-t280 에서

사진을 인식하는데 다소 시간이 지체되긴합니다.ㅋㅋㅋ

오히려 10분짜리 영상은 한번에 재생되는데 말이죠.ㅋㅋㅋ

너무 많은 사진을 집어넣어서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건 아닌지

그런 생각도 드네요.ㅋㅋㅋ





다시 딜레이가 있어서 그렇지 한번

인식하기 시작하면 잘 읽힙니다.

갤럭시탭 sm-t280이 고사양 스펙의 태블릿이 아니라서

인식속도가 빠르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컴퓨터로 파일을 옮길때 삼성 sd카드 128기가의

이동속도는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에러가 나거나, 딜레이되거나 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물론 속도야 사람마다 상대적이긴 하지만요 ㅋㅋ)


아무튼 이 빨간색 삼성 sd카드 128기가짜리로

당분간은 용량걱정없이 살아야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