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카오 초콜렛 안에 들어 있는 이건 왜 넣은 것일까요?

마케팅MARCKETING 2015. 6. 15. 22:14

초콜렛이 맛있어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즐겨먹는데요.

통에 들어있는 초콜렛, 드림카카오라는 초콜렛 먹다보니,, 이 초콜렛 안에 이런 것이 들어있네요.


비닐에 뭔가 종이같은 것이 쌓여있습니다. 



초콜렛 안에 웬 종이가 말이죠..

할인쿠폰인가 라는 생각... 무슨 이벤트하나라는 생각...이 교차하면서

비닐을 뜯고 종이를 펼쳐보면... 이건뭐지? 라는 생각....



그냥 뜬금포 홍보종이를 여기에 있네요.

그냥 쓰레기통에 버릴까하다가, 뭔가 좋은게 있을까라는 혹시나 하는 기대감으로 비닐을 뜯고, 보았더니,

요렇게 접이식 종이가 홍보물이 있네요.

이것의 마케팅적 관점에서 생각한다면,, 의도가 무엇일까요? ㅎㅎㅎ

전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나름 전문가들이 생각끝에 이런것을 넣었을텐데..


전혀 효과가 없는 이런 전략...

여기다가 무슨 마케팅을 하던가, 겉 표지에 뭔가 이목을 끈 멘트를 적던가..

이 무슨 쓰레기 역할밖에 하지 않는 종이를 말이지요..ㅎㅎㅎ



아예 이런곳에 쓸 돈이라면, 초콜렛 가격이 조금 더 다운시키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문구도 진정 뜬금포네요.. "여대생의 하루"

12pm 10pm 이.. 초콜렛이랑 무슨 상관이 있다는 건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