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커버 사이즈 구매후기

리얼세상팁 2023. 12. 6. 00:55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변기커버를 사서

응가를 하고 있는데

순간, 변기커버가 부서져서 큰일날뻔 했네요

 

볼일 보다가, 변기가 부셔지는게 말이 됩니까ㅎㅎ

재질을 얼마나 약한걸 쓰면 이리 잘 부셔지는 겁니까.

 

다이소는 좀 무게있는 제품은 생각해봐야할듯 하네요 ㅎ

 

아무튼, 응가하다말다 다칠뻔 한 사건 뒤로하고

바로 쇼핑몰에서 제대로된 거 사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변기커버가 사이즈가 있더라고요 몰랐네요

일단 정리해보자면

길쭉한 길이(높이)만 정확히 알면 됨

그 길이를 기주능로 중형, 대형을 나눔

중형O

대형O

이렇게 나뉘는데,  대략 440mm 기준으로 이것보다 작으면 중형 구매

그것보다 크면 대형 구매

 

대형중에서도 길이는 똑같은데, 폭만 조금 차이있는 제품이 있는데 특대형이라 함

특대형D은 말그대로 D자모양으로 되어있음

 

아무튼 핵심은 중형이냐 대형이냐가 중요함

그 다음에, 대형을 구매한다면 O자형이랑 약간 찌그러진 D형을 구매하느냐 더 고민하면 될듯 싶습니다.

 

저희 집은 중형O같은거 같아서 

중형O사이즈로다가 구매..

 

변기본체에다가 사이즈를 적어놓으면 좋으련만. ㅋㅋ 할때마다

규격을 몰라  줄자로 재봐야하니 비합리적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