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계좌개설 빗썸 가입하기 후기

가상자산 2021. 9. 14. 21:21

빗썸 가입하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농협계좌를 만들려고 하니

이게 잘 안되더라고요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으나

계속 에러메시지가 뜹니다.

몇날 며칠을 개고생을 하다가

인터넷을 찾아보니

농협계좌가 아예 전혀 없는 사람은

기본정보가 없어서

어플에서 에러메시지가 뜬다고

무조건 지점을 방문해서

개인정보를 등록해주면 해결된다고 합니다.

 

 

먼저 농협은 지점이 2개가 있어서

무조건 중앙회지점으로 가야한다 사실

농협 중앙회인지 아는 방법은

 

간판에 농협NH "은행" 이 뒤에 적혀있으면 중앙회지점

농협NH만 적혀있고 뒤에 "은행"이 안 적혀있으면 개인지점이라

무조건!!! 간판에 +은행 이라 적혀있는 지점을 찾아갑니다

 

 

지점에 방문

사람이 밀려서 그런지

웬 나이많은 직원이 나타나서

무엇때문에 왔냐고

비대면 계좌개설이 안된다고 하니까

자기한테 해보라고.ㅋㅋ

들어가서, 다른 농협 비대면 계좌 클릭해서

만들어 보라고 하더니..

훼방놓고.ㅋㅋㅋ 해주니까 자기도 못함...

 

 

NH농협은행

결국 창구직원 만나니까

직원은 잘 모름..

비대면 계좌 에러나서 그걸 풀려고 왔다고 하니

그냥 어차피 농협계좌만 필요한거 아니냐고

그냥 대면종이로 계좌신청해서 만들어 주겠다고 함..

 

내가 이러저러해서

개인정보 등록하면 그냥 풀린다고 설명하니까

그제서야 고객정보 등록해주니까

바로 비대면 올원뱅크 NH농협은행어플로

계좌 개설이 완성됨..ㅋㅋ

 

 

농협계좌개설 진짜 험난하거 험난함.ㅋㅋㅋ

제가 만든 것은 카카오페이제휴 계좌랄 만들었네요

빗썸에 농협계좌 등록을 했습니다. 성공.

 

 

 

이벤트로 1만원어치의 페이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돈으로 입금해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ㅠ.ㅠ

 

원화 10만원 이상 입금하면, 페이코인 1만원 어치 준다고 해서

일단 10만원 입금해 두었네요. 

빗썸 가입하기 후기

총 2만원 어치의 페이코인을 10월 12일 화요일날 들어오길

기대해야겠습니다.

 

빗썸에 농협계좌를 등록해보니

빗썸에서 농협계좌 하나 더 생겨나더라고요.

아마 가상계좌방식 같은데..

 

아무튼, 1번 원래농협계좌

2번 빗썸연동농협계좌

 

1번은 제가 직접 농협계좌 같고 

2번은 빗썸이랑 연동된 계좌 같습니다.

1번 계좌를 빗썸에 등록해두니 바로 2번 새로운 숫자로 된

계좌가 보이네요

 

입금하는 방법은

1번 타은행에서 농협계좌로  돈을 송금

1번의 농협계좌에서 2번의 빗썸연동계좌로 또 송금해야 되더라고요

그래서 2번에 돈이 들어갔을때

빗썸 어플에서 계좌금액이 보이더라고요

 

번거롭더라도 할수 없지요

다행히 농협끼리의 거래인지는 몰라서

따로 수수료는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