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거래 창사라질때 해결방법

가상자산 2021. 9. 10. 09:24

바이낸스 하나씩 하나씩

버튼 눌러가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참 자세히 정리된 데가 없어서

이것저것 눌러가면서

천원짜리 거리해 보고 있는데요

 

오늘 버튼 눌렀다고 식겁했습니다.

롱 포지션에 들어갔는데

제일 아래 뜨는 내역이 사라집니다.

거래종료를 해야 하는데

창 자체가 사라짐.ㅋㅋㅋ

 

한 10분 땀 삐질흘리다가

겨우겨우 해결..ㅋㅋㅋ

오른쪽 제일 위에

톱니바퀴 버튼 누르면

옵션설정 나오네요. ㅋㅋㅋ

 

position & open orders 누르니까

바로 화면이 보입니다. ㅋㅋㅋ

 

가뜩이나 한글메뉴 사라져서 영어공부하면서

하나씩 버튼 익히기 계속해야겠습니다. ㅋㅋㅋ

바이낸스 선물 쉽지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