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야탑 주차시간 식사후기

리얼세상팁 2021. 6. 13. 09:37

애슐리 야탑점
식사하고 왔습니다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왜이리
많은지
30분은 기다렸다가
들어갔네요

일단
거의다 무인이라
사람이 없어요

가자마자
태블릿에 폰번호적어서
웨이팅등록ㅋ

그리고 기다리면됩니다
국민관광상품권으로
애슐리먹으로왔는데
힘드네요ㅋㅋ

기다리다가 배고파서
옆에 반상 에서
생선구이나 먹을까나
혹시 국민관광상품권 되냐
물어보니 안된다고 거절ㅋ
결국 애슐리 퀸즈에서
해결해야하더라고요ㅋㅋ

건물이 상당히 큽니다
주차장 찾느라고 꽤걸립니다 ㅋ
지상3층에 댔는데 입출차가 같아서
잘 내려가야할듯
냠냠후에
나오니까
주차등록도 태블릿에
셀프로
해야하더라고요
3시간 무료로
맛있게 식사하고 나옵니당ㅋ
요새 코로나 여파로
애슐리가 문닫아서
잘 없는데 슬프네요

최저시급인상
물가상승에
거의다 무인이고
근무하는 사람도 줄고해서
가게들이  많이 망해가는데
ㅜㅜ

애슐리 야탑에서
오랜만에 뷔페먹고
귀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