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샷시 물고임 휴지로 닦기

아무거나 이야기 2020. 8. 24. 03:25

아파트도 살아보고

빌라도 살아보고

여기저기 살아봤는데


희안하게

베란다 샷시 창틀에

물이 고여있더라고요



원래 이런거 신경안쓰고

사는 스타일인데


근래들이 비가 많이 와서

장마인데

계속 물이 고여있는겁니다.


이거 인근히 신경쓰이네요

나무라서 썩기라도 하는건

아닐까라는 걱정 말이지요


보통은 물이 고였던 적이

없는데, 그냥 비만 오는것만 신경쓰고

샷시는 문제가 없는데


물이 엄청나게 샷시 밑에 고여있는 겁니다.


베란다 샷시 물고임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흥건합니다.


계속 휴지로 닦아 냈습니다.



현재 비가 오는 상태도 아닌데

이렇게 많이 고일 수 있는 건가요?


그래서, 인터넷을 좀 찾아보니

안 고이는게 정상이다라는 글이 대부분이네요


물 빠지는 구멍이 막히면

이런 현상이 나거나

아니면 실로콘이 잘못 쐈으면

저럴 수 있다고 하네요. ㅠ.ㅠ


이래저래 안 좋은 상황입니다.


베란다 샷시 물고임

이거 은근 스트레스 받네요 하~


날 밝은날 다시 한번

유심히 봐야겠습니다.


또 방충망도 벌레가 뚫고 들어온건지

구멍이 나 있네요. ㅠ.ㅠ

이거 다이소에서 방충망 부분 메꾸는거 사서

덧대야 하는건지 ㅠ.ㅠ

이래저래 신경쓸게 많네요 ㅎㅎ


혹시 이런 경험있으신분

댓글 달아주심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