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림역점 페이코할인 먹기

아무거나 이야기 2020. 6. 9. 15:34

버거킹 신림역점을
다녀왔습니다
페이코에 할인쿠폰이
있어서 겸사겸사
구경도할겸
갔는데요

역시나
번화가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됩니다
신림역 지하철에서
멀지 않은
역세권인데다
시원시원한곳이라
그런가 봅니다

어느순간부터
감자튀김들어있는
세트메뉴보다는
음료수 햄버거가 딱
배부르고 좋더라고요

ㅎㅎ
요 구성입니다
와퍼는 항상 실패한적이
없기에 이번에도 와퍼로
했습니다
베이컨치즈와퍼랑
콜라 라지 사이즈를
41퍼센트 할인적용해서
먹었네요
거의 반값이라 할수있네요
굿굿굿

먹다보니 금세 배부르네요
그런데 먹다보니까
발견한건데
페이코행사해서 특별히
행사로 먹은줄알았는데
주문하고보니까
종이쿠폰이 바로 같이 주네요

많이 뿌리는 쿠폰인가 보네요ㅋㅋ
그래도 머 맛있게 먹은거에
만족합니다만ㅋㅋ

버거킹 신림점 가면서
느낀건데
자동주문기계가
대여섯대는 있는듯 하네요
요새는
다 자동이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