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수있는법

세상정보 2017. 3. 9. 21:15

세계적인 커피브랜드 스타벅스는

찾는 사람만 찾는 매니아층이 탄탄한

커피라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모임이나 소개팅 같은 것도 많이하고

아니면, 과제나 할일을 하러

노트북 하나 들고 가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도

많더라고요

이 스타벅스 영업시간 어떻게 될까요?



찾아보니까 스타벅스는 약간씩 지점마다 다르더라고요

어디는 약간 일찍 열고, 어디는 늦게닫고

지점마다 달라서 딱히 모든게 동일하다고 할 수는 없는데요

그래서 내가 원하는 지점마다 

개별적으로 정보를 찾아보셔야 하는데요

오늘 그 영업시간 찾는법을 정리해 볼까해요~




먼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십니다~~



제일 위에 상단에 보시면

 STORE라고 있습니다.

그걸 보시면

왼쪽에 바로 매장찾기가 보이실 겁니다~


그 중에서 지역검색 을 누르십니다.^^




쉽죠^^

그러면 매장에 대한것이

쫙~ 나옵니다.





잘 정리가 되어있는데요

저는 한번  스타벅스 영업시간중에

서울 강남 가로수길 매장을 한번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 강남구 -> 가로수길 을 한번씩 클릭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지도에

대략적인 약도가 뜨면

내가 원하는 지점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제 서울강남 가로수길 영업시간이 쫙~ 나오네요

가로수길 지점같은 경우는

목요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은 아침7시부터 오후11시까지 영업하네요


토요일 일요일은 아침8시부터 하고요~


가로수길 스타벅스를 가신다면, 토요일,일요일에 가실때는

평소보다 한시간 늦에 8시에 오픈이라는 점이네요^^






이렇게 하니까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쉽게 찾을 수 있네요^^

내가 원하시는 지점을 일일이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스타벅스에서 직접 관리하니 정확하기는 할듯합니다~

스타벅스 매장가실때 시간이 헷갈리신다면 영업시간

한번 조사해 보시고 가는법은 어떨런지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