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게이트 미납 하면 어떻게 될까요?

유용한 생활정보 2016. 12. 27. 16:00

요새는 민자도로고 많고, 해서 톨게이트 요금 낼일이 많이 있습니다.

하이패스를 많이들 사용해서 그럴일은 거의 없으실 텐데요

톨게이트 미납 하면 어떻게 될까요??^^



오늘 제가 한번 경험해 보았습니다.

톨게이트 통과하는데, 하이패스가 고장나서, 현금내는 곳으로 통과했는데, 

나중에 출차할때 보니까, 코너가 또 있습니다.이미 들어갈때 현금을 납부했는데 톨게이트가 또 나오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얼떨결에, 현금아닌 부분으로 통과..



결국 며칠있다가 집으로 지로용지가 우편으로 날라왔습니다. 

톨게이트 미납 바로 우편으로 날라오네요.ㅋ


통행료 1800 원 내라는 안내장과 함께 말입니다.^^

얼른 전용입금계좌로 송금하였습니다.

2013년 4월1일부터 미납통행요금 부과기준이 10배였는데, 1배로 바꼈다고 하네요

옛날에는 통행료 1800원 미납하면 1만8천원? 나왔나 보죠? 헐.ㅋㅋㅋ


톨게이트 미납 , 하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