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로 물건 팔아보려먼 산너머 산

창업공부 2015. 5. 13. 00:45

직업이 무엇인가요? 예~ 수출, 무역업을 하고 있습니다.

직업이 무엇인가요? 예~ 이베이에 물건 팔아야..


같은 말이라도.. 수출, 무역하면 뭔가 있어 보입니다.

세상에 좋아져서 이베이나 아마존에 올려놓으면, 세계적으로 수출까지 할 수 있습니다. 뭐 해외로 나가면 수출이죠 별거 있겠습니까.

그래서 요새 이베이를 알아보고 있는데. 역시나 무엇이든지 처음하면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문제 1번 가입하려면 이메일이 필요한데, 네이버나 다음은 스팸으로 처리될 확률이 높아서 구글(지메일)을 가입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가입해야 할 것은 페이팔, 그리고 이베이 요렇게 해야 되는데.


구글 지메일을 휴대폰(스마트폰)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것 말고,, 따로 해외무역에 관련된 것만 하려면 하나 더 만들어야 되는데.

구글 이메일은 여러개 만들 수 있는지..

설사 구글 지메일을 새로 만들었어도, 페이팔을 하려면 비자카드 같은 해외결제용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고..


어느 글을 찾아보니까. 지메일이랑 이베이랑 아이디이메일이 같아서는 안된다고 하고....


뭐가 거짓이고 짓실인지.ㅎㅎㅎ 더욱더 찾아보아야겠습니다.


게다가 이베이에 올릴 수 있는 물건이 초보자한테는 고작10개,, 총 물품가격은 500달러 정도 밖에 안되니..

고작 10개 가지고.. 뭐를 할까요..ㅎㅎ 정말 알아야 될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10개 올렸다가, 하나도 안팔리면.. 더 이상 올릴수가 없는 일인에. ㅠ.ㅠ 그렇다면 더욱 신중해야 하는건지..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이베이코리아에서 교육비슷한 것을 신청하는 것이 있더라고요. 역시나 신청하려면 클릭하면... 가입하세요...


뭐든 가입가입가입 없는게 없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