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눈액 후기 성광티눈액 가격 티눈처음

건강이야기 2024. 3. 14. 02:18


발바닥이 아주아주
따끔따끔 한 것이 아주 고생입니다.

티눈이 뾰족나와서
걸을때마다 발이 아프더라고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약국을 갑니다.
예전에 티눈 밴드를 써서 성공한 경험이 있는지라
이번에도 같은 동일 제품으로 할까 고민을
상당히 했습니다.

티눈액 3500원
티눈밴드 3500원
가격이 같더라고요


약이란 가격도 당연히 중요하겠지만
안아프고 빠르게 처리된다면 그게 최고 아니겠습니까.
가격도 동일해서, 이번에는 티눈액을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회사 이름은 성광이라 적혀있습니다.
양은 15 ml 정도됩니다.
무게는 좀 나가네요

티눈밴드는 약간 반창고 느낌이라 가벼웠는데
이 제품은 병에 들어있네요

약간 끈적한 느낌 있는게
본드 신나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이걸 티눈 부위에 바르면 되다 봅니다.
설명서에 보니 하루에 1,2회정도 바르라고 하더라고요

오늘의 발 상태..
깨끗하지 않죠? ㅠ.ㅠ 슬프네요

사진에 보면, 가운에 상단에 떡하니 있는게
문제입니다.
그 밑에 또 한놈이 걸리적 거리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티눈약 첫 스타트였네요
티눈 완전히 해결될때까지 틈틈히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저번에 티눈밴들 뺄때도 상당히 오래 걸리더라고요 ㅠ.ㅠ
그때는  새끼발톱 외곽근처였는데

이번에는 완전 발바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