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쪽 팔 MRI 찍어야 함

건강이야기 2024. 1. 4. 21:04

건강에 대한 기록 및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자동차 사고를 당해서
한방병원에서 치료중입니다.

부황뜨고, 추나요법도 좀 하고 있는건데
이게 효과가 있는건지
할수록 더 아프기도 하고 ㅎㅎ
아픈게 사라지는게 아니라 더 아프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 저에 대한 기록은
좌우비대칭이라고 합니다.

몸이 경직되거나 그러면 오히려 상관없는데
한쪽으로 비대칭되게 되면 사람이
한쪽으로 근육이나 힘이 쏠리게 되어서
전체적으로 몸에 안 좋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오르쪽이 상당히 좋지 않아서
지금 당장 생활하는데 지장이 있지를 않으나
오른쪽  MRI찍어보면 확실히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일단 치료를 천천히 받아 봐야되겠는데
아무 걱정없이 살다가
이런데 가면 의사선생님한테 이런 저런 이야기들으면 겁부터 나네요 ㅎㅎ

운동을 할때는 한쪽방향으로 쭈욱~ 한다음에
아플정도로 더 밀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진료를 받으면 받을수록
하루마다 호불호가 갈립니다
어쩔때는 친절하게 자세히 했다가
어떨때는 건성으로 합니다. ㅎㅎ

TA환자는 이렇게 왔다갔다 합니다.
TA = Traffic Accident 교통사고
약자라고 하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