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시크릿쿠폰 2만원 현금화 성공

주식STOCK 2023. 7. 25. 18:42

한국투자증권에서  그냥 유령회원이었더니
해외주식하면 20달러 시크릿쿠폰 준다고해서
시도해서 현금화에 성공했습니다. 하하하..
 
앉아서 손가락으로 2만원 버는 방법이네요
물론 이 과정이 쉽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그냥 바로 20달러 쌩돈을 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지요
쿠폰인 관계로, 무조건 해외주식을 거래를 해야만 나중에 현금화를 할수있는 것이지요. 
아래는 제가 20달러 이하의 주식을 찾는 과정. ㅋㅋ
미국주식 VTRS 비아트리스 주식을 매매했습니다. 지금은 1개당 10달러 정도 되네요.  
https://ycompany.tistory.com/1544

한국투자증권 20달러 해외주식 매매 후기

한국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하라고 이벤트를 하는데 20달러를 준다고 합니다. 이런거 별로 관심없는데 문자가 오더라고요. 그래서 참여하게 되었네요 이런거 놓칠수는 없지요 20달러면 한

ycompany.tistory.com

한국투자증권에서 받은 시크릿쿠폰으로
드디어 받은 환전완료했습니다

대략 2만원 벌었네요
한국투자증권덕에 미국주식 체험해 보았습니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