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20달러 해외주식 매매 후기

주식STOCK 2023. 5. 31. 01:44


한국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하라고 이벤트를 하는데
20달러를 준다고 합니다.

이런거 별로 관심없는데
문자가 오더라고요. 그래서
참여하게 되었네요

이런거 놓칠수는 없지요
20달러면 한화 2만원이 훌쩍 넘는 돈인데 말이죠
한국투자증권!! 좋습니다. ㅎㅎ


일단 한국투자증권 어플에서
개인적으로 신청 버튼을 꾸욱~ 눌러야 합니다.

BANKIS 해외거래 최초 신청 고객
아래보면 20달러 적혀있는걸 확인하실수있으실 거예요. 반드시 이벤트 신청버튼 클릭해야 한다는 점!!!

혜택2 최대 600달러 주는 이벤트도 있는데
이건 이미 마감 ㅋㅋㅋ 포기 ㅋㅋ

아무튼, 한국투자증권 20달러로 해외주식 공짜로 구매입니다.
먼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이건 돈이 아닙니다. 돈을 인출할수도 출금할수도 없습니다. 엄밀히 이야기 하자면, 쿠폰에 가깝다고 할수있지요. 이걸 현금화 하는 방법은
무조건 해외주식을 사야 합니다.
그리고 그걸 팔면 됩니다. ㅎㅎ 개념은 쉽죠
그런데 쉽지 않습니다.

일단 신청 버튼을 무조건 눌러야 한다는 점
미국달러 20달러 받는 잔고 찾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인터페이서 화면 구성이 복잡하게 되어있습니다.
상단 오른쪽 위에 보면, [해외] 라고 적혀있는데 있는데 이걸 클릭해서 바꿔놔야 해외모드로 바뀝니다. ㅋㅋㅋ 저는 이게 버튼인지도 몰랐음
이거 찾느라 거의 2일 소요 됨 ㅋㅋㅋ

아무튼 [해외]버튼 클릭해서 해외모드로 바꾸니까
외화잔고에 미국달러가 20달러 보이더라고요.

이걸 가지고 뭘 살까 하다가
아~ 역시나 미국주식은 비쌉니다. 20달러 짜리는 잘 없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여기저기 네이버 다음 뒤져서 ㅋㅋ
20달러 밑짜리 미국주식 사봅니다.
VTRS 바아트리스 라는 주식이 있네요
1주에 9달러 정도 되는 회사인데
2주헤서 18달러 정도됩니다.

그냥 구매를 하면, 잔고에 있는 20달러 쿠폰이
바로 적용되어서 구매하게됩니다.
왜냐? 저는 달러를 제가 직접 넣은 적도 환전한적도 없거든요. 그냥 외화계좌에 20달러를
넣어줬다 할수있지요.

아무튼, 20달러 밑으로 미국주식을 구매만
하면 알아서 됩니다.

아~ 그리고 미국주식시장은
밤 11시30분에 오픈되는거 아시죠?

그러니까 한국시간 기준으로 미국장에 들어가려먼 아주아주 늦게 들어가야 미국주식을 살수있다 이거지요..
20달러, 2만원 벌기 쉽지 않습니다 ㅎㅎ

아무튼 저는 20달러 언저리의 한국투자증권에서 준 20달러 쿠폰으로 미국회사 주식을 구매성공했네요 ,
혹시 한국투자증권에서 저와 같은 쿠폰이나 문자를 받으신분은 포기하지 마시고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30일정도 기간을 주고 31일째부터는
쿠폰을 회수해간다고 하니
30일동안 천천히 이것저것 눌러보시면
충분히 성공하실수 있으실 거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