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구로오류dt점 주차가능할까요?

리얼세상팁 2023. 2. 23. 16:56


요새 여기저기 스타벅스
정말 많이 생깁니다.
스타벅스에는 항상 사람이 많고
붐비더라고요

이때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얼마나 넓은 주차장이 있는지
몇대 정도 댈수있는지 정도가 궁금하실 것입니다.

주차가능정도만 나와있지 자세히
나와있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갈때마다 한번씩
아는 선에서 정리하고 있는데요

혹시 스타벅스 주차장 검색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가본 지점은 스타벅스 구로오류DT점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 한 지점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도저히 생각지도 못하는
지점에 스타벅스가 들어왔더라고요
지하철 역이랑도 어느정도 떨어져있고
차로 가면 길목에 있긴 하지만요

아무튼 스타벅스 구로오류DT점 후기 나갈게요.ㅋㅋ
정확한 주소는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233
입니다.

차로 가면 은근히 편한 위치의 장소입니다.

이곳은 그렇게 많은 주차공간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한 4대 정도 공식적으로 댈수있꼬
이마저도 철저하기 주차시스템으로 관리합니다.
30분까지만 무료주차이고
1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1시간 무료주차입니다.

좀 주차시간이 빡빡해서 후딱 차만 마시고
사라져야 할듯.ㅋㅋㅋ

결론 스타벅스 구로오류DT점은
주차공간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아서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주차를 못할 확률이 큽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을뿐더러
그 마저 차량들이 많아서 주차자리는 거의 없다고
생각하고 가는게 편할것입니다.
제가 지금껏 여러번 지나가다 봤는데
거의 주차공간 있었던 적을 본적이 없습니다.

결론:  주차공간이 몇대있지만
없다고 생각하시고 테이크아웃으로 DT 를 이용하시거나

그냥 차를 안 가지고 가시는게 유리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