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검사 무단투기단속 후기

아무거나 이야기 2023. 11. 8. 16:18


평상시 다름없이
슬리퍼신고 집안 쓰레기 버리려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웬 낯선 사내가 집앞에서 어슬렁 어슬렁
하더라고요 모자하나 푹 눌러쓰고 말이죠
약간 수상한데라는 생각이 들고요

왜 쓰레기통 앞에서 어슬렁 거릴까
이상한 사람일세 생각했죠

그리고 저는 쓰레기버리고 제갈길
가려고하는데
갑자기 그 모작 푹 늘러쓰는 남자가
나한테 말을겁니다

쓰레기무단투기 단속이라고하면서ㅋ
신분증 보여줍니다
헐 ㅋ 이건 잠복수사 아닌가요

물론 저야 쓰레기봉투에 일반쓰레기 버렸으므로
걸릴게없지만ㅎㅎ
그러더니 제쓰레기 봉투를 들더니
제 쓰레기를 이리저리 꼼꼼히 보기 시작합니다

마치 학교다닐때 숙제검사하느라
대기하는 느낌?  ㅋㅋ

그러더니 가셔도 된다고
숙제검사 통과 메시지를 줍니다

저는 너무 꺼림직해서 ㅋㅋ
그때가 저녁8시인데 퇴근도안하고 일하는것도 이상하고 모자푹 눌러쓰고 잠복수사하는것도 웃기고 ㅋㅋ
당연히 대형쓰레기 무단투기하면 문제가 있겠죠
그런데 집앞 일반쓰레기 슬리퍼 신고온사람
쓰레기를 뒤지니  ㅋㅋ

바로 다음날 동주민센터에 전화걸어
땡땡땡 이라는사람이 진짜 근무하는사람이냐고
확인했네요ㅋㅋ

다행히 그런사람 있다고합니다

요새 하도세상이 흉흉해서 신분사칭 범죄는 아닌가 의심했는데 다행이네요
무단투기단속 하는 사람들 빨리 없애야할텐데 말이죠 선량한 동네주민이 피해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