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증권 해외주식 pc에서 하는 법

주식STOCK 2023. 7. 25. 19:03

네이버증권으로 들어오가면 모든게 다 나옵니다.

시세 차트며, 주식현재 가격 , 재무재표 등등 말이지요

그런데 네이버증권 해외주식 하고 싶어서

네이버증권 접속후에, 해외주식을 검색해 보니까 전혀 안뜹니다.

한국주식은 잘 뜨는데, 왜 그런 걸까요?

 

참고로, 모바일 핸드폰 모바일은 다 잘됩니다.

한국주식, 미국 주식 그냥 검색만 하면 끝..

 

그런데 pc에서는 미국주식이 검색이 안됩니다.

그냥. ㅋㅋ 모바일만 검색되게 네이버에서 만들어 둔거 같네요

 

pc에서 그냥, 모바일로 들어가는 수밖에 없더라고요. ㅋㅋ

https://m.stock.naver.com/

 

네이버 증권

관심종목의 실시간 주가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곳

m.stock.naver.com

어쩔수없죠.ㅋㅋㅋ 네이버에서 pc를 안 좋아하는데 말이죠. ㅋㅋ

네이버증권 해외주식 pc에서 하는 법

또 좋은 방법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저는 아무리 찾아도 이 방법 밖에 없네요 헐.ㅋㅋ